패션뉴스 | 2016-05-27 |
핫티(HOT;T), 인천 로데오거리에 9호점 오픈
전국 핫 플레이스 중심으로 공격적인 매장 확대… 인천의 복합쇼핑공간 노린다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가 27일 인천 구월 로데오 거리에 9번째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최근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각 지역의 핫 플레이스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매장
오픈을 하고 있는 ‘핫티’는 아홉 번째 지역으로 인천을 택했다.
‘핫티’ 인천 구월점은 젊은이들이 패션과 문화를 즐기고 공유하는 인천의 중심지인 구월 로데오 거리에 위치했다. 구월 로데오거리는 패션, 뷰티,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권이 발달해 10~30대의 젊은이들의 문화 공간 역할을 하고 있어 영 타겟의 쇼핑 니즈를 충족 시킬 것으로 보인다.
‘핫티’ 구월점은 오픈과
동시에 「테바」 「버켄스탁」 「블루마운틴」 등의 여름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여 피서와 여행을 미리 준비하고자 바삐 움직이는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슈즈 전 품목 구매
시 10% 할인,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증정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해 눈길을 끈다.
또 오픈일인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매일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럭키백을 증정한다. 모든 럭키백에는 「캉가루스」 티셔츠, 모자가 담겨 있으며 그 중 10개에는 랜덤으로 신발교환권까지 들어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허니에이프릴」티셔츠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핫티’ 에코백을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는
고객들의 ‘소통 및 체험’을 우선해 매장 구성 및 컨셉에
적용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존(zone) 구성이
특별한데 SB(스케이트보드) 존, BB(농구화) 존, 러닝
존, 라이프스타일 존 등 고객들의 컨셉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간 구성을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캉가루스」
「테바」 「박스프레쉬」 등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의 제품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이번에 오픈한 인천 구월점을 비롯, 명동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울산 젊음의거리점, 여의도 IFC몰점, 부산 대학로점, 안양점 등 총 9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