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1-11 |
「닥스키즈」 1억 매장 배출, 판매 호조
하우스체크 및 기능성 상품 상승 주도
파스텔세상(대표 홍완표)의 「닥스키즈」 가을 아이템 판매호조로 1억 매장을 배출했다.
롯데 본점 외 3개 백화점 매장이 그 주인공으로 1억 2천만원~1억 4천만원의 매출을 달성, 아동복 리딩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켰다.
또한 지난 8월에 오픈한 현대 킨텍스점과 롯데 청량리점의 매장은 오픈 1주일만에 매출 3천500만원을 기록, 순조로운 스타를 보였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매출 신장율을 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같은 매출 신장은 하우스체크 상품의 65% 물량 소진과 간절기 필수아이템인 퀼팅 점퍼, 경량 다운점퍼의 선구매가 주 요인으로 작용했다. 또한 바람막이 점퍼, 레깅스, 동내의 등 기능성 아이템의 판매가 꾸준히 이어진 것도 상승 요인이 됐다.
「닥스키즈」는 지속적인 상품 코디 및 셀링 교육을 통해 트러디셔널 아동복 브랜드 최강자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한편, 「닥스키즈」는 ‘글로벌 리더 원정대 2기’를 10명을 선발, 11월2일부터 4박6일 일정으로 호주 퀸즈랜드 지역을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모두투어와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공동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지난해 1기 보다 선발 인원과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해 만족도가 높았다. 〈정혜원〉
롯데 본점 외 3개 백화점 매장이 그 주인공으로 1억 2천만원~1억 4천만원의 매출을 달성, 아동복 리딩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켰다.
또한 지난 8월에 오픈한 현대 킨텍스점과 롯데 청량리점의 매장은 오픈 1주일만에 매출 3천500만원을 기록, 순조로운 스타를 보였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매출 신장율을 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같은 매출 신장은 하우스체크 상품의 65% 물량 소진과 간절기 필수아이템인 퀼팅 점퍼, 경량 다운점퍼의 선구매가 주 요인으로 작용했다. 또한 바람막이 점퍼, 레깅스, 동내의 등 기능성 아이템의 판매가 꾸준히 이어진 것도 상승 요인이 됐다.
「닥스키즈」는 지속적인 상품 코디 및 셀링 교육을 통해 트러디셔널 아동복 브랜드 최강자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한편, 「닥스키즈」는 ‘글로벌 리더 원정대 2기’를 10명을 선발, 11월2일부터 4박6일 일정으로 호주 퀸즈랜드 지역을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모두투어와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공동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지난해 1기 보다 선발 인원과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해 만족도가 높았다. 〈정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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