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5-13 |
이다희, '청순부터 시크까지' 여름 블루 스타일 완성
'씨' 여름 화보 통해 우월한 비주얼로 시원한 블루 패션 제안
이다희가 여름 화보를 통해 시원한 블루 패션을 제안했다. 이다희는 여성복 브랜드 「씨(SI)」의 화보에서 블루 계열의 다양한 여름 의상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요조숙녀부터 시크하고 발랄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블루 계열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녀는 다크 블루 컬러의 수술 장식과 에스닉 패턴 조화가 매력적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썸머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씨(SI)」 화보에서는 청순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어필했다. 그녀는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는 롱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어 청아하면서도 도회적인 여성미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블루 컬러의 여름 재킷을 걸친 화보에서는 이다희만의 스포티하면서 생기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다희는 감각적인 블루 컬러 패턴의 민소매 플레어 원피스를 선택해 몸매 종결자임을 입증했다.
이에 대해 「씨(SI)」 관계자는 “이다희가 우월한 비주얼로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 의상을 잘 표현했다”라며 “이다희처럼 블루 컬러의 아이템을 여름 스타일에 활용하면 한층 더 시원하면서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