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5-12 |
래시가드를 입은 스타들! 올 여름 최고 '래시가드 스타'는 누구?
올 여름도 래시가드 열풍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강소라, 손나은, 소녀시대 유리&비비안, 수현, 이하늬, 공승연 등 스타들을 전면에 내세운 스타들의 스타일 경쟁도 한껏 달아 오를 것으로 보인다. 스타들이 제안하는 올여름 최고 '래시가드 스타일'을 만나보자.
올 여름도 래시가드 열풍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 뿐만 아니라 일반 캐주얼 브랜드까지 올 여름을 겨냥한 래시가드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특히 스타들을 전면에 내세워 여름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어 래시가드를 통한 스타들의 스타일 경쟁도 한껏 달아 오를 것으로 보인다.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배우 강소라는 「노스페이스」 래시가드의 얼굴로 스포티한 건강미를, 손나은은 「뉴발란스」 래시가드를 통해 아름다운 스타일을 뽐내고 있다. 또 배우 수현과 이수혁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래시가드를 통해, 소녀시대 유리와 비비안은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의 모델로 섹시함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배우 공승연은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과 함께한 래시가드 화보에서 섹시한 서퍼걸로 변신했다. 배우 이하늬는 「레노마수영복」의 래시가드를 통해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배우 강소라는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스포티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입고 건강미를 뽐냈다. 강소라가 착용한 「노스페이스」의 ‘아쿠아 터틀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우수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물놀이 시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밝고 화사한 네온 컬러에 플라워 프린트를 추가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기본형 스타일을 비롯해 터틀넥 스타일, 집업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남성 및 아동용 제품도 함께 선보여 커플룩과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 ↑사진 : 노스페이스 래시가드의 모델 '강소라' >
손나은이 입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래시가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에 포커스를 맞췄다. 화보 또한 강렬한 태양을 편안하게 즐기는 손나은의 모습을 담았다.
「뉴발란스」가 이번 선보이는 'NB 래시가드'는 SPF 50+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휴가철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탁월한 흡한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래시가드 하단 내부에 스트링이 있어 팬츠와 고정이 가능해 상의가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해주며, 특히 지퍼형 스타일은 롱 기장의 지퍼를 사용해 입고 벗기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 : 뉴발란스 래시가드 모델 '손나은' >
소녀시대 유리와 그녀의 사촌동생 모델인 비비안도 섹시한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리와 비비안은 섹시한 라인이 돋보이는 래시가드와 핫팬츠를 착용해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심슨 캐릭터가 프린트된 스윔웨어를 사랑스럽게 소화해 팔색조 모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사촌 자매지간인 두 사람은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의 화보를 통해 닮은 듯 다른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 : 배렐 래시가드 모델 소녀시대 유리와 사촌동생 비비안 >
배우 수현과 이수혁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래시가드를 입었다. 수현과 이수혁은 휴양지가 연상되는 푸른 수풀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썸머 스포츠 룩을 선보였다. 또한 수현 특유의 건강미와 이수혁의 남성적인 매력이 만나 액티브한 감성이 느껴지는 비주얼 커플의 모습을 자아냈다.
휴양지에서 시선 강탈할 스타일리시 썸머 스포츠룩을 선보인 수현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래시가드부터 워터레깅스까지 완벽히 소화한 모습에서는 당당하고 매력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번 시즌에 「헤드」의 래시가드는 여성 고객들의 편의와 스타일에 포인트를 두었다. 브라캡이 내장된 인캡 래쉬가드는 별도의 비키니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며, 도트와 스트라이프 등의 프린트 및 컬러 블록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추가했다. 특히 여성들을 겨냥해 디자인과 아이템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을 통해 체형 보정 효과가 뛰어난 래시가드를 선보인다.
< ↑사진 : 헤드 래시가드 모델 '수현과 이수혁' >
배우 이하늬는 「레노마수영복」의 래시가드를 통해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특히 기하학적인 무늬가 포인트인 래시가드를 쇼츠와 함께 스타일링해 스타일리시한 이하늬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 ↑사진 : 레노마수영복 래시가드 모델 이하늬 >
배우 공승연은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과 함께한 래시가드 화보에서 섹시한 서퍼걸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공승연은 얼굴에 주근깨를 그린 채 다양한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탄력있는 몸매와 아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서퍼걸 패션을 소화한 공승연은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센터폴」이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시드 컬렉션은 청량한 민트 컬러와 시크한 블랙 컬러의 래시가드, 카무플라주 패턴의 래시가드 등으로 구성됐다. 「센터폴」은 ‘공승연 래시가드 패션’을 시작으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남녀 래시가드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 : 센터폴 래시가드 모델 '공승연' >
또한 「에잇세컨즈」도 기능성과 패션성을 강화한 래시가드를 선보인다.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날씬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여기에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소재(UPF50+)를 사용했다. 또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했고, 물놀이 후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속건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했다. 특히 블랙ㆍ화이트의 컬러 조합은 물론 스트라이프 형태의 세련된 스타일부터 크롭탑ㆍ탱크탑ㆍ숏팬츠 등 여성미를 더욱 부각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 사진 출처 : 노스페이스, 뉴발란스, 헤드, 배럴, 레노마수영복, 센터폴, 에잇세컨즈 >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