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5-11 |
라코스테, 서울 사는 멋진 남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순간 포착
라코스테, 각 분야 아이콘 12인과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 ‘마이 라코스테 폴로’ 진행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의 아이콘 ‘피케 폴로 셔츠’를 기념하기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프로젝트 ‘#MyLacostePolo(마이 라코스테 폴로)’ 를
진행한다.
‘마이 라코스테 폴로’는 뮤지션, 셰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각 분야에서 진정성과 영향력 있는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한 「라코스테」의 디지털
소셜 프로젝트로 서울을 비롯해 파리, 뉴욕, 런던, 밀라노 등 매년 전 세계 10개국 이상이 참여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국의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패션 매거진 레옹과 함께 협업해 「라코스테」 폴로셔츠와 함께한 서울 사는 멋진 남자들의 스타일리시한 순간을 포착했다. 「라코스테」 피케 폴로 셔츠의 오리지널 아이콘인 L.12.12 에 맞춰 각 분야별 12인의 아이콘이 선정됐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큐, 실력과 창의성을 두루 갖춘
스타 셰프 정창욱, 모델 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휘황, 뮤직비디오 및 CF 감독 김지용,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이세희가 전개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하이브로우’ 등이 참여했다. 폴로 셔츠 스타일링 팁과 라이프스타일 등 이들의
흥미로운 스토리는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www.lacoste.co.kr)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 라코스테 폴로’ 프로젝트
화보는 레옹 5월호 및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www.lacoste.co.kr)
과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라코스테」 폴로 셔츠 팬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MyLacostePolo’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라코스테」 피케 폴로 셔츠 스타일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플래그십 E-기프트권, 「라코스테」 피케 폴로 셔츠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내 이벤트 페이지(www.lacoste.co.kr/mylacostepol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