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5-11 |
프랑코페라로, 구름처럼 가볍고 시원한 '클라우드 재킷' 제안
재킷 형태 유지하면서 어깨패드 없애 슬림하면서도 가볍게 착용 가능
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랑코페라로」가 구름처럼 가벼운 '클라우드 재킷(CLOUD JACKET)'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랑코레라로」의 '클라우드 재킷은 UNCONSTRUCTED JACKET으로 2016 S/S시즌에 새롭게 제안하는 내추럴한 재킷이다. 클라우드 재킷은 재킷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어깨패드와 같은 구조물이 없이 기존의 재킷보다 슬림하면서도 가벼운 동시에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가먼트 워싱을 활용해 멋스러움까지 더했다. 「프랑코페라로」는 클라우드 재킷의 출시와 함께 매장과 SNS를 통헤 다양한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재킷 구매 시 사은품을 주는 프로모션, 그리고 SNS을 통한 클라우드 재킷 홍보 및 이벤트, 매장 VP를 적극 활용해 상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대해 「프랑코페라로」의 김용재 이사는 “올 여름 기온이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착용하지 않은 듯한 가벼운 '클라우드 재킷'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