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5-10 |
에스콰이아 영상 광고캠페인 2,200만뷰 돌파
페이스북ㆍ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누적 합계 ... 13일 박서준 팬사인회도 개최
형지에스콰이아의 광고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페이스북과 유투브 1,000만 뷰를 비롯해 온라인 채널 총 누적 합계 2천200만 뷰를 돌파했다.
형지에스콰이아 광고 캠페인은 4일 공개한 광고 영상까지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메인 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구두를 신으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도도하면서도 익살스러운 표현과 유머 코드로 풀어냈다.
구두 광고는 정적이고 진부하다는 선입견을 벗어나 색다른 방식으로 광고를 풀어내면서, 새로운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누리꾼 사이에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만 2천200만 뷰를 달성했다.
이에 대해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김희범 상무는 “「에스콰이아」 광고캠페인에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 덕분에 지난주 캠페인 마지막 영상까지 기쁜 마음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에스콰이아」만이 선사할 수 있는 유쾌하고 차별화된 감성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형지에스콰이아는 광고 캠페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3일 오후 6시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박서준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현장접수와 SNS를 통해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를 선정해 박서준과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에 초청할 예정이다. 특히 화제를 모은 광고 ‘키스편’의 한 장면을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재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