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4-29 |
[패션엔 포토] 혜리-고준희, 상반된 팬사인회 룩 ‘큐티 VS 섹시’
섹시큐티 혜리-매니시 고준희, 각자의 개성 살린 팬사인회 룩 눈길
걸스데이 혜리와 배우 고준희의 상반된 팬사인회 룩이 화제를 모은다.
이들은 28일 열린 팬사인회에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혜리는 어깨 라인을 드러낸 오프 숄더 블라우스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고준희는 숏컷과 8등신 비율을 강조한 매니시한 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팬들과의 만남의 자리인 만큼 자신만의 취향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통해 가장 ‘나다운’ 스타일을 표현한 것.
혜리는 서울 서초동 아리따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된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출시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해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어깨 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오프 숄더 블라우스와 데님 미니 스커트, 앵클 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업 스타일 헤어로 네크라인과 어깨라인을 강조하고, 경쾌한 스트라이프 상의와 데님 스커트를 선택해 발랄함과 청순함, 섹시함이 조화를 이루는 룩을 완성했다.
고준희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의 캡슐 컬렉션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는 보이프렌드 핏의 블랙 재킷과 저지 티셔츠, 스키니 팬츠를 착용해 우월한 모델 비율을 과시했다. 함께 매치한 블랙 선글라스와 목걸이가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기본 아이템만으로 완성한 시크함, 바로 고준희이기에 가능한 스타일이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