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6-04-25 |
[그 옷 어디꺼] ‘조들호’ 강소라의 변호사 룩 완성한 파스텔 핑크 재킷
모조에스핀 원 버튼 재킷으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오피스룩 완성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신입 변호사 이은조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는 강소라의 오피스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형 로펌의 계약직 변호사에서 박신양을 만나 점차 정의로운 변호사로 성장하는 보습을 선보이고 있는 강소라는 극중 밝고 당찬 신입 변호사다운 오피스룩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1일과 12일 방송된 5, 6회에서 강소라는 파스텔 핑크 톤의 재킷과 블라우스로 화사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에 골드 원 버튼이 특징이 재킷은 「모조에스핀」의 제품으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해당제품은 블랙, 카멜, 마젠타 등 솔리드 컬러와 블랙·네이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솔리드 컬러 제품이 59만9천원, 스트라이프 제품이 63만9천원이다. 전국 「모조에스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사진=강소라가 착용한 모조에스핀 재킷, 솔리드 컬러(J162MSF025, 좌)와 스트라이프 패턴(J162MSF202, 우)
<사진 출처: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방송화면 캡처, 모조에스핀>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