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6-04-19

에스콰이아 '박서준 구두'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

에스콰이아 남성구두 판매순위 1위 ... TV 광고 직후 372% 매출 상승 기록


 

 

「에스콰이아」의 일명 '박서준 구두'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형지에스콰이아의 패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는 배우 박서준이 광고에서 직접 선보이며 ‘박서준 구두’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프리미엄 드레스화의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에스콰이아」 광고캠페인이 연달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광고에 등장한 프리미엄 드레스화가 광고 직후 급격한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3월 말을 기준으로 약 한 달간의 제품 판매량을 비교한 결과, 광고 방영 후 372% 이상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박서준이 광고에서 착용한 브라운 컬러 구두는 형지에스콰이아 남성구두 가운데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형지에스콰이아의 전체적인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에스콰이아」 프리미엄 드레스화는 국내 유일의 구두 뒤축 자동 복원 시스템인 E-리턴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구두를 꺾어 신어도 뒤축이 원상태로 복원되며 ‘구겨도 구겨지지 않는 구두’라는 별칭을 얻었다. 특히 광고에서 박서준이 ‘남자는 허리를 굽히지 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허리를 굽히지 않은 채 구두를 신는 남자의 모습을 익살스럽고 유쾌하게 표현하며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김희범 상무는 “TV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광고 제품에 대한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일부 사이즈가 품절돼 추가 생산에 들어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더욱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광고 패러디 이벤트는 「에스콰이아」 TV광고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패러디 하는 이벤트로 「에스콰이아」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한 4월 한 달간 「에스콰이아」 광고, 상품, 매장 등의 사진을 찍어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각 이벤트 참가자 중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20인은 5월 예정된 박서준 팬사인회에 초청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김소현, 도발과 청순 단발 성숙미! 쇼츠와 타이트 톱 미니멀 레이디룩
  2. 2. 블랙핑크 로제-차은우, 생로랑이 반한 한류스타! 난리난 프런트 로우 '시선 한몸에'
  3. 3. [종합] 2025 S/S 밀라노 패션위크 빅 트렌드 키워드 10
  4. 4. 윤은혜, 청청은 가을 교복! 입고 또 입고 더 어려진 청청 나들이룩
  5. 5. 롱샴, 우아한 에너제틱! 성수동에 ‘에너지 바이 롱샴’ 팝업스토어 오픈
  6. 6. 신세경, 스웨이드 재킷 하나면 끝! 가을맛 보헤미안 프렌치룩 파리 출국!
  7. 7.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머플러 휘날리는 Y2K 잇걸룩! 파리 샤넬쇼 출국!
  8. 8. 문가영, 일상복이야 아웃도어야? 디자이너 감성 아노락 점퍼 애슬레저룩
  9. 9. 장예원 아나, 매일 입을 것 같은 데님 핏! 핑크 재킷과 어울린 가을 데일리룩
  10. 10. [패션엔 포토] 한소희, 블랙 스완으로 돌아왔다! 화이트로 포인트 발표회 나들이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