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0-27 |
「닥스액세서리」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아이폰4, 갤럭시S에 최적화된 모델 2종 전개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닥스액세서리」가 아이폰4, 갤럭시S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휴대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닥스액세서리」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현재 500만 명에 육박하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겨냥해 출시한 전략 상품으로 고급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과 PVC(합성가죽) 소재로 제작된 보급형 제품 두 종류가 출시됐다.
케이스 겉면에 배색된 영국왕실 문장과 체크 엠보가 「닥스」고유의 아이덴터티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다크 브라운, 브라운, 밝은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오렌지 등 6개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이에 대해 「닥스액세서리」의 추성복 과장은 “이제 산업에 관계없이 스타일의 우수성과 함께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기능성을 반영한 브랜드만이 치열한 패션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다”며 “이번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스액세서리」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10월 26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가두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가죽 제품이 10만 8천원, PVC 제품이 10만 3천원이다.
「닥스액세서리」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현재 500만 명에 육박하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겨냥해 출시한 전략 상품으로 고급 소가죽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과 PVC(합성가죽) 소재로 제작된 보급형 제품 두 종류가 출시됐다.
케이스 겉면에 배색된 영국왕실 문장과 체크 엠보가 「닥스」고유의 아이덴터티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다크 브라운, 브라운, 밝은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오렌지 등 6개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이에 대해 「닥스액세서리」의 추성복 과장은 “이제 산업에 관계없이 스타일의 우수성과 함께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기능성을 반영한 브랜드만이 치열한 패션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다”며 “이번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스액세서리」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10월 26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가두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가죽 제품이 10만 8천원, PVC 제품이 10만 3천원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