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4-11 |
코모도스퀘어, 남성 편집숍 ‘파크 541 코모도’ 선보여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에 그루밍족을 위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컨셉스토어 개장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스퀘어(COMODO
SQUARE)」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모두 한데서 만나볼 수 있는 컨셉스토어 ‘파크 541 코모도(PARK 541 COMODO)’를 선보였다.
이달 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본관 2층에 오픈한 ‘파크 541 코모도’는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자신을 가꾸는 남성들, 일명 그루밍족을 겨냥해 선보이는 「코모도스퀘어」의 첫 편집숍이다.
‘파크 541 코모드’는 패션, 뷰티,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남성 전용 공간으로, 차별화된 인테리어는
물론 브랜드가 엄선한 독특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구비해 남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기존 「코모도스퀘어」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블랙과 다크 그레이 컬러의 철제프레임을 활용한 ‘파크 541 코모도’ 매장은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으며, 특히 내부 공간을 철제프레임으로 분리해 매장 내 또 다른 매장이
있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전달했다.
이 매장에서는 「코모도스퀘어」의 16 S/S 신상
수트부터 캐주얼 웨어, 할인 폭이 큰 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LP를 감상할 수 있는 턴테이블과 LP 명반, 남성용
뷰티 제품, 향초, 화분 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는 「박스터 오브 캘리포니아」를 구성했다. 「박스터
오브 캘리포니아」는 남성 스킨케어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토너, 농축 나이트 크림 등을 선보이며 전세계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스텔라레알라(Stella
Reale)
」와 노르웨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윔스(Swims) 」의 슈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 향초 브랜드 「메종데부지」와 빈티지한
음향기기를 선보이는 크로슬리의 턴테이블과 쥬크박스도 매장 내에 구비되어 있어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코모도스퀘어」 마케팅 담당 정해정 과장은 “단순히 옷만 구매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남성들이 입고 즐기고 편안히 놀다 갈 수 있는 ‘놀이공간’을
만들었다”면서, “「코모도스퀘어」를 좋아하는
남성들의 감성에 잘 맞는 브랜드를 발굴해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 541 코모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파크 541 코모도>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