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4-07 |
롯데홈쇼핑, 오프라인 매장 '스튜디오샵 이천점' 오픈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17개 브랜드 100여개 상품으로 구성
롯데홈쇼핑이 4월 8일 경기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오프라인 매장 '스튜디오샵 이천점'을 연다.
롯데홈쇼핑의 오프라인 매장 '스튜디오샵'은 TV홈쇼핑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한 매장으로, 작년 10월 서울 롯데월드타워 지하광장에 처음 문을 열었다.
스튜디오샵 이천점에서는 163㎡ 규모로 롯데 홈쇼핑 단독 브랜드 「조르쥬레쉬」 「페스포우」 「다니엘에스떼」 「샹티」 「아카이브56」 등 17개 브랜드 의류, 잡화, 란제리 상품 100여종을 구성한다. TV홈쇼핑에서 주로 세트로 묶어 파는 의류와 속옷 등을 낱개 단위로 판매한다. 가격은 정상가보다 30∼7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천점은 신상품 쇼케이스 등 제품 체험에 중점을 둔 잠실점과 달리 매장에서 체험, 구매, 고객 서비스 등을 모두 할 수 있는 멀티샵 형태로 운영된다. 롯데홈쇼핑은 '스튜디오샵' 이천점 개점을 기념해 4월 10일 오후 2시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3명이 현장에서 패션 상품 판매 방송을 시연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한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4월 12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도 스튜디오샵 파주점(138㎡)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롯데 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주요 쇼핑 지역에 매장을 지속적으로 열고, 기존 홈쇼핑에서 시도하지 못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