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4-07 |
[패션엔 포토] 수지-한효주-이민정, 여신 미모 부각시킨 ‘화이트 룩’
더페이스샵 신제품 런칭 행사 참석한 스타들, 화이트 패션으로 순백의 아름다움 발산
6일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에서 더페이스샵의 신제품 런칭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브랜드의 모델인 ‘미쓰에이’ 수지를 비롯 이민정, 한효주, 슈, 공승연, 하하, 하석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타들은 드레스 코드를 맞춘 듯 ‘화이트’를 주제로 한 화사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자 스타들은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원피스 룩으로 ‘여신 미모’를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지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 베이지 힐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한효주 역시 화이트 레이스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착용해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민정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길게 늘어지는 원 포인트 이어링과 블루 클러치로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줬다.
슈는 화이트 크로쉐 원피스에 블루 클러치 백을 매치해 동안 미모를 자랑했으며, 공승연은 스킨톤의 원피스와 펌프스로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페이스샵은 더테라피 퍼스트 세렴과 로얄메이드 수분 블렌딩 크림 런칭을 기념해 신제품을 소재하는 시간을 가졌다.
패션엔 취재부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