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0-22 |
「EXR」리미티드에디션 ‘라이더재킷’전개
류시원 감독과 콜라보한 TEAM 106 리미티드 제품
EXR코리아(대표 민복기)의 「EXR」이 ‘라이더 재킷 2010 리미티드 에디션(RIDER JACKET 2010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라이더 재킷은 레트로 클래식의 영향으로 1980년대 인기를 끌었던 락 스타일에 현대적인 시크함과 스포티함을 더한 스타일이다.
「EXR」은 2002년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진보적인 컨셉트의 라이더 재킷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 ‘라이더 재킷 2010 리미티드 에디션’은 TEAM 106 류시원 감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제 레이싱 경기에서 느껴지는 스피드와 파워풀함을 그대로 담아 한층 더 섬세하고 구조적인 라인을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이번 제품은 심플해진 아트웍(ART WORK)과 바디에 피트되는 절개 라인을 강조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재킷 뒤쪽에는 ‘TEAM 106’ 아플리케(덧붙히는 페브릭 수작업)가 더해졌으며, 어깨 부분의 메탈메쉬 소재의 「EXR」 로고가 골드칼라로 새겨져 레이싱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인체 관절의 움직임을 고려해 구조적으로 디자인된 3D 패턴과 신축성 있는 소재(폴리스판)를 사용해 활동성과 피팅감을 극대화했으며 천연가죽 본연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특히 「EXR」은 라이더 재킷 2010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00개 한정으로 류시원 감독의 시그니처가 들어간 ‘라이더 재킷 2010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