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4-01 |
[패션엔 포토] 걸스데이 유라, 아찔한 쇄골라인 ‘눈을 뗄 수 없어’
닥터마틴 56주년 기념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포토월 이벤트 진행
「닥터마틴」이 1일 오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에서 56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걸스데이 유라, 포미닛 허가윤, 권소현, 쌈디, 엠블랙 이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라는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닥터마틴」 슈즈를 신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허가윤은 블랙 재킷과 패턴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권소현은 햄버거 패턴이 들어간 블루 셔츠와 워피스를 레이어링해 걸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준과 쌈디는 스트라이프 니트와 블랙 팬츠의 조합으로 닮은 듯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닥터마틴」은 브랜드 런칭 56주년을 기념해 3월 31일부터 4워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Dr.Martens 56th Anniversa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6일까지는 특가상품 판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4월 1일에는 포토 스튜디오 운영 및 브랜드의 오리지널 아이템인 1460부츠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션엔 취재부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