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31 |
마틴싯봉 리빙,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통해 성공 예감!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에게 폭발적 인기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의 「마틴싯봉 리빙」이 3월 30일부터 4월 3일 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참가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세락믹과 패브릭 등으로 브런치, 홈까페, 디너파티 등의 3가지 조닝으로 구분되어 전시 중이다. 또한 블랙마틴싯봉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마틴싯봉 리빙」은 지난해 12월 런칭해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으로 유통을 시작했으며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전시 하는 것은 처음이다. 온라인에서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마틴싯봉 리빙」은 "전시 첫날인 3월 30일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일반인들과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현장에서 직접 구매 하는 고객들도 줄을 설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고 말했다.
3월 30일 오전 11시부터는 SNS에 공유하기를 통해 플레이팅 패키지를 증정, 코스터증정, 10%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받았다.
이에 대해 「마틴싯봉 리빙」의 김대환 대표는 "앞으로 더욱 더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리빙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유통 또한 확대 해 갈 것"이라고 말하였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