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29 |
동광인터내셔날, 온라인몰 ‘디콜렉트’ 리뉴얼 오픈
자사 브랜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숍인숍 구성, 온라인 패션 놀이터로 up
패션전문기업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자회사 디케이앤코의 온라인 채널 ‘디콜렉트(www.dcollect.co.kr)’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개편을 통해 ‘디콜렉트’는
온·오프라인 신상품
업데이트와 함께 브랜드의 컨셉에 맞는 인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숍인숍(shop in shop)으로
입점해 디퓨저, 선글라스, 가방, 신발류 등도 선보인다. 또 온라인 브랜드 단독상품과 오프라인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또 소비자들의 온라인 패션 놀이터로서 브랜드의 컨셉과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아트, 컬처 등 다양한 컨텐츠로 볼거리를 선보여 친구, 엄마, 남자친구 등과 함께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디콜렉트’는 자사 브랜드인 「숲(SOUP)」 「스위트숲(SWEET SOUP)」 「애드호크(ADHOC)」 「데카당스(DECADENCE)」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력, 월별 핵심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월 300% 이상 매출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성장세를 이어 향후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비지트인엔와이씨스튜디오(VISIT in NYC
studio)」와 「스타일숲(Style SOUP)」을 런칭해 컨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