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24 |
탑텐, 스타일리시한 남성 '언더웨어' 런칭
코튼 라인과 쿨 라인 전개, 5월 여성 언더웨어도 출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남성 ‘언더웨어’를 런칭한다.
「탑텐(TOPTEN)」의 남성 브리프는 프리미엄 원단의 피마코튼 소재를 사용한 ‘코튼 라인’, 그리고 뛰어난 청량감으로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쿨 매쉬와 쿨 멜란지 소재의 ‘쿨 라인’ 등 2개 라인으로 전개한다.
‘코튼 라인’은 매끈한 촉감과 더불어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하게 도와주며, ‘쿨 라인’은 스포티한 느낌과 흡습 속건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쿨한 스트릿 감성을 녹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로우라이즈 핏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레귤러라이즈 핏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가격은 7천900원부터 구성된다.
「탑텐(TOPTEN)」은 남성 ‘언더웨어’ 런칭을 기념해 4월1일부터 4월14일까지 언더웨어 상품 2장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탑텐(TOPTEN)」의 남성 언더웨어는 4월 1일 런칭을 시작으로 총 99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5월에는 여성 언더웨어도 출시해 총 123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