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3-19 |
[패션엔 포토] 서지혜, 플라워 원피스에 꽃과 같은 미소로 유혹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 론칭 및 매장 오픈 행사 참석
배우 서지혜가 꽃과 같은 미소로 다가오는 봄을 알렸다.
서지혜는 3월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열린 여성복 브랜드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의 론칭 및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해 환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다.
서지혜는 이 날 행사에서 화이트 플라워 원피스에 블랙 재킷을 매치, 행사장을 환하게 밝혔다. 한편「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는 1991년 런칭 이래 시장 변화에 따라 다양한 변화를 가졌던 「아나카프리」가 리프레싱을 통해 거듭나고 있는 뉴 페미닌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90년대 패션시장을 선도했던 영광과 아이덴티티를 되찾아 재도약을 선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는 꾸띄르적인 감성과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스타일을 절제되고 시크하게 표현한 뉴 페미닌 컨템포러리 스타일(NEW FEMININE CONTEMPORARY STYLE)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현대여성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셋업(set up) 룩을 제안한다.
「아나카프리 디 누오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영등포점을 비롯, 롯데 건대 스타시티점, 수원점, 마산점,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등 주요 백화점에 10개 이상의 매장을 확대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패션엔 취재부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