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18 |
까스텔바쟉, 여자 골프프로 유망주 후원에 나섰다
KLPGA 김민선5, 김단, 김현수에게 골프의류 및 액세서리 후원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3월 18일(금) 오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프라디아에서 여자 프로골퍼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 선수’의 공식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까스텔바쟉」이 처음으로 공식적인 후원을 결정한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 선수’는 KLPGA 여자 골프 프로선수 중 2016년이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이번 조인식을 통해 「까스텔바쟉」은 세 선수가 착용하는 골프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와 관련 강오순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은 “이번 공식 후원을 통해 「까스텔바쟉」은 골프웨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는 물론 전문성을 강조하고자 한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까스텔바쟉」의 의류지원 등 후원 선수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적극적인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까스텔바쟉」은 현재 도산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웃렛 매장을 포함해 전국 약 15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론칭 2년 차를 맞이한 올해는 ‘예뻐야 골프다’ 라는 컨셉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1천억원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