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18 |
박보검, 현실남에서 초훈남으로 변신하게 된 비밀은?
TNGT, 박보검 출연 '나는 오늘 옷을 한벌 샀다' 미니 드라마 공개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콘텐츠 창작 기업 72초TV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나는 오늘 옷을 한 벌 샀다' 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TNGT」의 전속 모델이자 출구 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보검은 '나는 오늘 옷을 한 벌 샀다' 편에 출연해 취준생 도루묵 역을 맡아 기존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진지하면서 위트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박보검이 연기한 도루묵은 취업 문턱에서 번번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현실남으로 '어떤 계기'를 통해 초훈남 박보검으로 페이스 오프하게 된다.
영상 속에서 박보검은 면접에 임하는 내내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어려운 질문에도 척척 대답하며 능숙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TNGT」가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핏 수트'를 입고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수트 패션을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현실남에서 초훈남 박보검으로 페이스 오프를 하게 되는 비밀은 72초TV '나는 오늘 옷을 한 벌 샀다' 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72초TV는 2~3분 남짓한 짧은 영상을 통해 높은 몰입도와 흡입력을 자랑하는 '초압축 드라마'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 최근 동영상 콘텐츠 분야에서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TNGT」가 이번에 72초TV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영상은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마케팅으로 2030 고객의 문화 소비 성향을 반영한 마케팅 시도인 만큼 기대가 크며 또한 「TNGT」의 전속모델 박보검이 출연한 만큼 문화적 케미스트리는 더욱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TNGT」는 전속모델 박보검이 출연한 72초TV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를 기념해 「TNGT」매장에서 수트를 구매할 경우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F몰에서는 '영상 속 주인공이 마지막에 한 고민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TNGT」퍼펙트 핏 수트 교환권, LF몰 e기프트 마일리지 5만점, 영화예매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