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0-14 |
「올젠」 ‘레터스 투 줄리엣’ 프로모션 인기
온오프 동시 진행, 문화 마케팅 전개 계속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올젠」이 영화 ‘레터스 투 줄리엣’과 함께 온 오프 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젠」 홈페이지(www.olzen.co.kr)에서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인2매)를 증정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에서는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CGV 전국 32개 매장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letters_juilet’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올젠」 니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올젠」은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코웍을 통한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문화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젠」 홈페이지(www.olzen.co.kr)에서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인2매)를 증정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에서는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CGV 전국 32개 매장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letters_juilet’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올젠」 니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올젠」은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코웍을 통한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문화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