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11 |
브리오니, 뉴 광고캠페인 '크리에이티브 마인드' 공개
미국, 스위스, 영국 등 유명 예술계 인사 5명의 흑백 이미지 담아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 「브리오니(Brioni)」가 2016년 봄여름 시즌의 광고캠페인 '크리에이티브 마인드(Creative Minds)'를 공개했다.
「브리오니」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예술계 인물 5명을 모델로 선정했으며, 미국의 유명 포토그래퍼 콜리어 쇼어(Collier Schorr)가 창조성 넘치는 그들의 모습을 흑백의 이미지에 담아 개인적이고 친밀한 느낌으로 묘사했다.
특히, 서로 다른 배경의 다양한 재능들이 「브리오니」의 독특한 해석과 고유의 우아함을 통해 결합해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미국 출신의 건축, 조각 분야 현대 미술가 '오스카 투아존(Oscar Tuazon)', 서펜타인 갤러리의 공동디렉터이자 큐레이터, 작가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스위스의 '한스 울리히 오브리스트(Hans Ulrich Obrist)', 독일의 ‘갤러리 부흐홀츠(Galerie Buchholz)’의 설립자 '다니엘 부흐홀츠(Daniel Buchholz)', 영국에서 발간되는 현대미술 전문매거진 ‘프리즈(Frieze)’의 공동디렉터 '매튜 슬로토버(Matthew Slotover)', 미국 출신의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콜리어 쇼어(Collier Schorr)'이다.
「브리오니」의 2016 S/S 컬렉션은 그랜드하얏트서울, 신라호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브리오니」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