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3-04 |
세컨플로어, 캘리그라퍼 '공병각'과 콜라보레이션
치유와 응원을 주제로 '세컨플로어 x 공병각' 컬렉션 제안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에서 전개하는 「세컨플로어(2nd floor)」가 손 글씨로 유명한 캘리그라퍼 공병각과 2016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세컨플로어」는 이번 시즌에 ‘치유와 응원’을 주제로 지난해부터 지속되는 안타까운 사건 사고들과 경기 침체로 인한 불안감을 위로하는 평화와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공병각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LOVE PEACE, DON’T CRY, DON’T WORRY, THAT’S OK’ 등의 캘리그라피를 작업했으며, 「세컨플로어」는 심플 라인의 재킷과 원피스, 티셔츠, 블라우스 등에 과감하게 접목시켜 “괜찮아, 괜찮아, 다 괜찮아”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세컨플로어X공병각’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세컨플로어X공병각’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그래픽을 강조한 옷들로 무채색 의상과 모던하게 잘 어울린다. 과한 레이어링이나 화려한 액세서리를 추가하기보다 그래픽 자체에서 오는 재미를 그대로 즐기는 것이 포인트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스타일의 뮤즈는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톱 모델인 아이린으로 펑키하면서도 모던하고 세련된 아이린 만의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