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2-26 |
[패션엔 포토] 아보카도 런칭 행사에서 만난 스타들의 에슬레저 패션
아이올리, 아보카도 신세계 강남점 1호점 오픈… 패셔너블한 에슬레저 스타일 제안
아이올리의 신규 애슬레저 스포츠 브랜드 「아보카도(AVOCADO)」가 26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 아보카도 매장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런칭 기념 포토월 행사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 배우 공현주, 달샤벳 수빈, 멜로디데이, 트레이너 정아름, 심으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은 모두 「아보카도」의 브랜드 컬러인 옐로우를 포인트로 한 화사하고 세련된 에슬레저 룩을 선보여 건강미를 과시했다.
가희는 옐로우 브라 톱과 레깅스 팬츠를 입고 라이트 그레이 윈드 브레이커를 매치해 명품 복근을 드러내며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공현주는 블랙 윈드 브레이커와 레깅스, 스니커즈에 옐로우 탑을 포인트로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달샤벳 수빈은 옐로우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을 레이어링하과 블랙 레깅스를 매치해 무결점 몸매를 자랑했다. 또한 트레이너 정아름과 심으뜸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로 핫바디를 강조했다.
한편 「아보카도」는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에슬레저 스포츠 브랜드로, 첨단 소재와 세련된 컬러감으로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