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2-26 |
이민정-서강준-윤현민, 프렌치 아웃도어 스타일이란 이런 것
에이글, 2016 S/S 런칭 행사 개최… 도심에서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아웃도어 제안
동일에이글의 프렌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글(AIGLE)」이 25일 청담동에 위치한 ‘더클래스 청담’에서 2016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배우 이민정, 서강준, 윤현민, 공현주, 박은지, 알렉스, 성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타들은 뉴트럴 컬러의 패턴 점퍼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프렌치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민정은 패턴 점퍼에 블랙 스키니 팬츠와 러버 부츠를 신어 고급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으며, 서강준은 화이트 티셔츠와 패턴 점퍼, 롤업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덴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현주는 판초 형태의 패턴 아우터에 레깅스와 부티, 클러치 등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과시했다.
「에이글」은 이번 시즌 프랑스 직수입 라인을 폭넓게 전개해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프렌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로 포지셔닝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S/S 시즌 대표 룩을 선보이는 패션쇼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전시, 그리고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러버부츠 각인 이벤트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에이글」은 2016년 상반기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하반기에는 가두점 개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후 아울렛, 온라인 쇼핑몰 등 기존채널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사진 제공: 에이글>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