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2-22 |
나이스크랍,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오픈
SNS 채널 통해 브랜드 감성 전달… 소비자와 친밀도 높은 브랜드로 성장
NCF(대표 설풍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Niceclaup)」이
오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niceclaupkorea)을
오픈한다.
모던한 스웨그와 데일리 캐주얼 감성으로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나이스크랍」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나이스크랍」 관계자는 "그 동안 팬들과의 소통이 적었던 만큼 페이스북과 동시에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더욱더 친밀도 높은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이스크랍」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3월 2일부터 7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