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2-19 |
[패션엔 포토] 김나영-유빈-리지, 아무나 소화 못하는 유니크한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의 ‘아이아이’ 런칭 행사에서 만난 스타들… 위트있는 믹스앤매치 주목
디자이너 계한희가 디렉팅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이아이(eyeye)」가 18일 오후 서초구 잠원동 신사장 갤러리에서 런칭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방송인 김나영, 원더걸스 유빈, 애프터스쿨 리지, 모델 정호연, 진정선, 손민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나영은 독특한 패턴의 스카쟌과 롤업 데님 팬츠를 입고 서클 선글라스를 매치해 빈티지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다. 유빈은 루즈 핏 후드 티셔츠와 패턴 가운을 레이어링하고 짧은 쇼츠와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양 갈래를 한 글발머리와 핑크 메이크업이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리지는 아이스 워싱의 부츠컷 데님 팬츠와 재킷, 스웨트 셔츠를 매치해 유니크한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길게 늘어뜨린 노란 벨트와 발그레한 볼을 강조한 메이크업이 말괄량이 소녀 같은 발랄함을 더했다. 정호연은 디스트로이드 쇼츠와 야상재킷, 크롭 톱을 입고 망사 스커트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유니크한 자신만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S/S를 시작으로 첫 선을 보이는 「아이아이」는 화려하면서도 위트 있는 패턴과 심플한 실루엣의 믹스 앤 매치가 돋보이는 브랜드다. 계한희 디자이너의 디렉팅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아이」는 변형된 데님과 다양한 디테일의 의류를 통해 젊고 쾌활한 이미지를 재현, 유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