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2-19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파치오티 국내 상륙
엘본인터내셔날, 3월 청담 플레그십스토어 오픈… CP BY 체사레파치오티 동시 런칭
엘본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파치오티(CESARE PACIOTTI)」를 런칭한다.
「체사레파치오티」는 1940년대 쥬세페 파치오티가 구두 수공업 가업을 이어받아 시작된 브랜드로, 오는 3월 10일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전개를 본격화한다.
「체사레파치오티」는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과 이탈리아 장인정신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체사레파치오티」의 슈즈는 할리우드 스타들과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워너비 슈즈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 날씬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4US 컬렉션’은 어반 시크의 심볼로 자리잡았다.
엘본인터내셔날은 「체사레파치오티」와 함께 핸드백 중심의 「CP BY 체사레파치오티(CP BY CESARE PACIOTTI)」를 런칭해 토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날 방침이다. 글래머러스하면서 모던한 감각의 「CP BY 체사레파치오티」의 핸드백은 소비자들의 잇백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체사레파치오티」를 수입 전개하는 엘본인터내셔날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셀렉숍 ‘엘본더스타일’과 스타 셰프 최현석이 이끄는 이탈리안 퓨전요리점 ‘엘본 더 테이블’, 유러피안 스타일의 어반 비스트로 ‘엘본 그랑카페’ 등 외식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