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0-05 |
「마코스포츠」모피상품 특화 전략 가동
특화 상품으로 효자상품 대열 합류 기대
여미지(대표 곽희경)의 퓨전 골프 캐주얼 「마코스포츠」가 올 추동에 매장 판매 활성화를 위해 ‘모피 특화 전략’을 추진한다.
지난해 겨울 특종인 모피 상품 판매를 감안해 올해에도 모피 특화 전략을 가동하고, 모피 시즌을 앞당기는 것과 동시에 공격적으로 모피 물량을 공급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가을에 신규 오픈할 대리점을 위해 공격적인 스파트 오더로 매장 손익을 높여 차별화비즈니스를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마코스포츠」는 브랜드 인지도 활성화를 위해 주부층을 겨냥해 상반기에 진행했던 아침드라마를 제작지원을 하반기에도 지속할 예정이다. 특히 10월 중에 방영 예정인 ‘역전의 여왕’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꾀하는 동시에 패셔니스타인 전속모델 김남주를 적극 내세워 시너지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김남주 라인을 기획하여 상품 판매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마코스포츠」는 하반기에도 각종 매체광고, 케이블광고, PPL, 랩핑광고, 프로모션과 홈페이지 운영, VMD 강화 등 통합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매니아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 겨울 특종인 모피 상품 판매를 감안해 올해에도 모피 특화 전략을 가동하고, 모피 시즌을 앞당기는 것과 동시에 공격적으로 모피 물량을 공급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가을에 신규 오픈할 대리점을 위해 공격적인 스파트 오더로 매장 손익을 높여 차별화비즈니스를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마코스포츠」는 브랜드 인지도 활성화를 위해 주부층을 겨냥해 상반기에 진행했던 아침드라마를 제작지원을 하반기에도 지속할 예정이다. 특히 10월 중에 방영 예정인 ‘역전의 여왕’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꾀하는 동시에 패셔니스타인 전속모델 김남주를 적극 내세워 시너지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김남주 라인을 기획하여 상품 판매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마코스포츠」는 하반기에도 각종 매체광고, 케이블광고, PPL, 랩핑광고, 프로모션과 홈페이지 운영, VMD 강화 등 통합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매니아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