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10-01 |
「빅토비비」 공식 홈페이지 오픈!
멤버십 포인트 제공, 티셔츠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여명(대표 서순희)의 어덜트 캐주얼 「빅토비비」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victovivi.co.kr)를 오픈했다.
홈페이지에는 「빅토비비」 브랜드 스토리와 메인 모델인 김하늘과 촬영한 광고 비주얼, 매월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내용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발전시킬 방침이다.
또한 「빅토비비」는 온?오프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고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가입 고객들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이 되면 구매 금액의 2~3%가 적립 가능하며 일정 누적 포인트가 되면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또한 포인트는 실시간 조회도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와 브랜드 심볼 티셔츠 등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편 「빅토비비」는 이번 시즌 다크 그린, 네이비, 오렌지,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에 1만9천900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티셔츠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빅토비비」는 런칭 첫 시즌인 올 하반기 50여개 매장에서 1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홈페이지에는 「빅토비비」 브랜드 스토리와 메인 모델인 김하늘과 촬영한 광고 비주얼, 매월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내용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발전시킬 방침이다.
또한 「빅토비비」는 온?오프라인에서 활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고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가입 고객들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이 되면 구매 금액의 2~3%가 적립 가능하며 일정 누적 포인트가 되면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또한 포인트는 실시간 조회도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와 브랜드 심볼 티셔츠 등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편 「빅토비비」는 이번 시즌 다크 그린, 네이비, 오렌지,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에 1만9천900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티셔츠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빅토비비」는 런칭 첫 시즌인 올 하반기 50여개 매장에서 1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