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2-12 |
[패션엔 포토] 소시 효연-씨스타 보라, 강렬한 락시크룩 승자는?
필립 플래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프닝 행사 빛낸 효연-보라, 완벽한 락시크룩 눈길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필립 플래인(PHILIP PLEIN)'이 12일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프닝 행사를 진행, 소녀시대 효연과 씨스타 보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효연은 이날 스터드 장식의 펑키한 라이더 가죽재킷과 핫팬츠, 미디 부츠를 매치해 완벽한 락시크룩을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전체적인 의상 컨셉에 맞춰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투톤 헤어스타일 '옴브레 헤어'까지 조화를 이루며 섹시한 락시크룩이 돋보였다. 씨스타 보라는 크리스탈 장식이 인상적인 슬림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에 메탈릭한 느낌의 티셔츠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필립 플레인은 락시크를 베이스로 한 하이엔드와 스트리트룩의 경계를 넘나드는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그조틱 레더, 스와로브스키, 스터트 등 강렬하고 와일드한 소재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팝적인 무드를 위트있게 풀어내는 강점을 갖고 있으며, 해골과 미키 마우스 모티브를 활용한 디자이너의 시그너처로 유명하다.
마돈나, 비욘세, 셀레나 고메즈, 패리스 힐튼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즐겨입는 럭셔리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최시원, 엑소, 고준희, 장동건 등 톱스타 패셔니스타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