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2-11 |
브랜드랩, AK&수원점 '슈박스'에 매장 오픈
자사 스니커즈 파고, 파고키즈, 랜섬, 에이키드, 오엘로 등 한 곳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랩(BRANDLAB)이 2월 12일 금요일에 자사 소속 브랜드인 「파고(FAGUO)」 「파고 키즈(FAGUO KIDS)」 「랜섬(RANSOM)」 「에이키드(AKID)」 「오엘로(OELLO)」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을 AK&수원점 4층 슈박스(SHOEBOX)에 일제히 오픈한다.
특히 이들 브랜드 가운데 「파고(FAGUO)」는 프랑스 수입 브랜드로 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가벼운 착화감이 강점인 동시에 어떤 룩과도 자연스럽게 활용하기 좋은 브랜드이다. 「랜섬(RANSOM)」은 실험적인 디자인과 테크니컬한 요소의 결합을 강조하는 브랜드로 아웃도어와 스트리트 감성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랩에서 야심차게 오픈한 AK&수원점 슈박스(SHOEBOX) 매장에는 헐리웃 스타의 자녀들도 신는 트렌디한 키즈 슈즈 브랜드 「에이키드(AKID)」와 함께 무독성 가죽 핸드메이드 베이비 슈즈 「오엘로(Oello)」, 「파고」의 키즈 라인이 함께 입점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랩은 이번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고(FAGUO) 신데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오픈 당일인 2월 12일(금)부터 2월 14일(일)까지 3일간 상품으로 걸린 「파고(FAGUO)」 신발을 직접 신어본 후 본인 발에 꼭 맞을 시 해당 상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