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1-29 |
아디다스오리지널스, 2016년 새로운 캠페인 ‘FUTURE’ 공개
스스로의 미래를 개척해가는 크리에이터 8인과 함께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 공개
「아디다스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미래에 대해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는 16 S/S ‘FUTUR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창조적인 용기, 그리고 과거를 재창조하고 미래를 독특한
관점으로 바라보며 예측된 미래를 그저 따르지만 말고 나만의 미래를 위해 도전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현대사회의 부정적이고 어두운 미래에 도전하고, 그들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야 한다는 희망을 제시한다.
이번 ‘FUTURE’ 캠페인에는 패션 블로거이자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 패션업계 유명인사 알레 일리 메이(Aleali May), NBA 농구선수이자
래퍼로 활약중인 이만 셤퍼트(Iman Shumpert),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가는 큐 스티드(Kyu Steed), 독특한 영향력을 미치는 아티스트 디자인 버틀러(Design
Butler) 등 자신만의 미래를 창조해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8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했다.
영상에는 부정적인 미래와 장애물을 물리치고 “Your future is not
main(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 의 구호에 따라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아디다스오리지널스」는 이번 ‘FUTURE’ 캠페인에
대해 “미래는 단순히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미래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아디다스오리지널스」의 ‘FUTURE’ 캠페인은 공식 웹사이트(http://a.did.as/fu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