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1-28 |
국립발레단 예술 감독 '강수진'의 패션 화보는 어떤 모습?
닥스레이디스, 감각적인 패턴과 화사한 컬러의 세련된 룩 제안
LF(대표 구본걸, 오규식)의 영국 클래식과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가 국립발레단 예술 감독 강수진과 함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LOOK)을 통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강수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그 날의 무드나 느낌에 따라 옷을 입는 게 재미있다. 무엇을 입었을 때 스스로를 가장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면 그게 바로 스타일이라 생각한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닥스레이디스」의 감각적인 패턴과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S/S시즌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만의 우아함이 느껴지는 포즈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기품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와 함께 「닥스레이디스」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www.lfmall.co.kr)에서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2015년 우수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15명을 선정해 '닥스레이디스 컬렉션(DAKS LADIES Collection)' 정품 또는 샘플을 1피스 증정한다.
또한, MD추천의 구정 선물세트와 겨울 아우터 구입 시, 즉시 10%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패셔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