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1-26 |
[패션엔 포토] ‘로봇 소리’ 시사회에서 만난 셀러브리티들의 패션은?
김혜수-김태희-김수현, 영화 ‘로봇, 소리’ 시사회 스타들 총출동
영화 ‘로봇, 소리’ VIP 시사회가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배우 이성민, 심은경, 이하늬, 채수빈, 곽시양 등 출연 배우를 비롯 김혜수, 김태희, 김수현, 이선균, 박진희, 김무열, 윤승아, 엄현경, 경수진, 김시완, 송선미, 정은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빅 셀러브리티들이 총출동한 만큼 시사회장은 영화제를 방불케 하는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김태희는 화이트와 밝은 그레이 컬러를 매치해 우아한 오버사이즈 코트 룩을 선보였으며, 김혜수는 밀리터리 풍의 숏 재킷과 스키니 진 팬츠로 올 블랙 룩을 연출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이선균은 네이비 하프코트와 슬랙스, 스니커즈로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시사회 룩을 완성했다.
한편 영화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 해관(이성민)이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 소리를 만나 딸 유주(채수빈)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성민은 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해관 역, 이희준은 국가정보안보국 소속 요원으로 로봇을 찾는 진호 역, 이하늬는 인공위성 로봇을 쫓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박사 지연 역을 맡았으며, 대세배우 류준열, 곽시양이 특별 출연한다. 27일 개봉.
패션엔 김은영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