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6-01-22 |
뉴발란스 더 스마트해진다, ‘NB옴니쇼핑’ 서비스 출시
온·오프라인 스토어 유기적으로 연결해 최상의 쇼핑 서비스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온라인스토어(http://www.nbkorea.com)가 ‘NB옴니쇼핑(omni-shopping)’ 서비스를 출시한다.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는 재고 부족, 사이즈
품절 등으로 상품을 구매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NB옴니쇼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NB옴니쇼핑’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홈페이지, 모바일웹, APP)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과 재고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한 품절 없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는 ‘NB옴니쇼핑’ 활성화를 위해 신상품 등 가장 많은 제품라인을 제공하고, 온라인
단독상품 메뉴를 별도로 신설해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늘려 갈 계획이다.
또한 기존에 오프라인에서만 발매하던 리미티드에디션 제품을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발매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등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만의 차별화 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NB옴니쇼핑’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2일(금)부터 30일(토)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를 검색해 힌트를 확인한 뒤,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뉴발란스」
다운 및 3D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http://www.nbkorea.com)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