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6-01-20 |
‘에센셜 X 앨리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
디즈니와 함께한 두 번째 캡슐 컬렉션… 유머러스한 동화 속 캐릭터 눈길
바바패션이 전개하는 벨기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센셜(Essentiel)」이 디즈니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앞서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주제로 한 디즈니 컬렉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센셜」이 이번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주제로 ‘에센셜 x 앨리스’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동화 속 체셔 고양이(Cheshire Cat), 하트 여왕과 함께 앨리스와 그녀의 핑크 플라밍고를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한다.
「에센셜」은 어릴 적 상상 속에서 존재하던 앨리스를 메인 테마로 선정, 패션 랜드의 앨리스로 대중을 초대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앨리스의 얼굴과 체셔 고양이의 건방진 웃음을 묘사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 셔츠를 비롯, 하트의 여왕 카드 게임이 ‘Try me’, ‘Poison’, ‘Heads will roll’, Drink me’ 슬로건과 함께 그려진 스포티한 티셔츠 등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프린트 블레이저와 앨리스와 이야기하는 꽃들이 묘사된 펜슬 스커트, 카트 덱이 그려진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유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미니 클러치와 큰 토트백도 선보인다.
‘에센셜 X 앨리스’ 컬렉션은 갤러리아백화점 WEST,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 충청점, AK플라자
분당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에센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