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6-01-12 |
버버리 컬렉션 참석한 이종석, 완벽 수트핏으로 ‘英 여심 홀릭’
버버리 16 F/W 남성 컬렉션 참석차 런던 방문… 스티브 맥퀸, 브루클린 베컴 등과 어깨 나란히
배우 이종석이 버버리(Burberry)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종석은 11일 영국 켄징턴 가든에서 열린 버버리 2016 F/W 남성 컬렉션에 초청을 받아 프런트 로우를 빛냈다. ‘Something old, something new, something borrowed, something blue’ 테마로 열린 이번 버버리 컬렉션에는 스티브 맥퀸, 브루클린 베컴, 마크 론슨 등 700명이 넘는 해외 유명 게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종석은 세계적인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아우라와 패션센스를 발휘했다.
이번 쇼에서 이종석은 슬림핏이 돋보이는 버버리의 네이비 수트와 그레이 코트를 매치했다. 그가 쇼장으로 이동하는 동안 그를 알아본 현지 팬들이 환호를 보내 집중 조명을 받았다는 후문. 이종석이 버버리쇼를 찾은 모습과 프런트 로우에 앉아 쇼를 관람하는 모습 등은 행사장을 찾은 해외 팬들의 SNS를 통해 전세계에 퍼졌으며, 버버리 홈페이지(Burberry.com)와 트위터, 구글+, 페이스북, 유튜브, 라인을 통해 생중계됐다.
한편 이종석은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400억 한중합작 ‘비취연인’에 캐스팅 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버버리>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