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6-01-11 |
스타들은 ‘캐쉬’ 스타 맨투맨을 너무 좋아해!
캐쉬 셀러브리티 맨투맨 1차 완판 이어 2차 버젼 '런닝맨 시리즈' 연일 화제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CASH-STORES)’가 캐쉬메이드 라인으로 출시한 스타 맨투맨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쉬스토어’의 스타 맨투맨은 기모 소재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마크인 별(스타)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걸그룹, 배우, 모델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착용하면서 그야말로 ‘스타 맨투맨’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앞서 AOA의 설현, 소녀시대 써니, 카라 영지, 레인보우 조현영 등 인기 여자 아이돌과 여배우, 패면 모델들이 공항패션과 데일리룩으로 스타 맨투맨을 착용해 ‘설현 맨투맨’ 등으로 이목을 끈 데 이어, 지난 10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노출돼 화제에 정점에 올라섰다.
<사진=’캐쉬스토어’의 스타 맨투맨을 착용한 조현영 / 설현 / 영지>
이번 방송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캐쉬스토어’의 스타 맨투맨과 블루종 코트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착용한 스타 맨투맨은 첫 번째 맨투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모 소재에 스팽글과 에나멜 별이 포인트로 들어가고 양 옆 라인에 지퍼 디테일이 추가돼 활동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제품. 와인과 블랙, 네이비 컬러가 출시됐으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스타 맨투맨과 함께 착용한 블루종 코트도 인기 상승 조짐을 보이고 있다. 별과 ‘PLAY THE STAR’ 문구 패치워크로 유니크한 아우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루종 코트는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가 출시됐으며, 남성과 여성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캐쉬스토어의 맨투맨과 블루종 코트를 입은 런닝맨 멤버들>
‘캐쉬스토어’ 관계자는 “런닝맨 방송 이후 해당제품이 일명 ‘런닝맨 시리즈’라 불리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별 맨투맨은 앞서 설현, 써니 등이 입어 완판을 기록한 제품으로 소재, 디테일 등을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고 있다”며 “런닝맨 멤버들이 착용한 블루종과 맨투맨은 현재 2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커플룩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런닝맨 멤버들이 착용한 맨투맨과 블루종 코트는 모두 온라인 편집숍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