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6-01-04 |
[할인] 슈마커,새해 맞아 최대 50% 할인 행사
새 학년 맞은 중고등학생 대상 엘리트 교복과 공동 마케팅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가 1월 말까지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운동화부터 여성화, 아동화, 겨울 부츠에 이르기까지 해외 유명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해 동안 「슈마커」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2016년 새해의 시작을 「슈마커」의 새 신발을 신고 힘차게 출발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를 비롯해 슈마커 독점 브랜드 허니에이프릴, 바비번스, 디젤, 박스프레쉬, 캉가루스 등 다양한 해외 유명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학년을 맞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교복 전문 브랜드 「엘리트」의 모델인 비투비가 광고에서 교복과 함께 착용해 화제가 된 캉가루스를 비롯한 다양한 슈마커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엘리트」 교복 구매 시 지급받은 영수증 또는 할인권을 전국 「슈마커」 매장에 제시하면 최대 10%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 제외, 중복 할인 시 최대 30% 한정)
한편, 「슈마커」는 국내 180개 지점(백화점 내 HOT:T by 슈마커 매장 포함)을 전개하고 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캉가루스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전개하고있다. 현재 중국에도 진출해 80호점을 전개하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