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2-11 |
형지 바우하우스, 임진한 티칭 프로의 '골프아카데미' 오픈
임진한 프로 초청, 골프 강의 및 무료 레슨, 팬사인회 개최
형지쇼핑의 프리미엄 아울렛 ‘바우하우스’가 10일 세계적인 골프 교습가 임진한 프로를 초청, 팬사인회 및 골프 강의와 무료 레슨을 진행했다.
임진한 프로는 1977년 프로에 입문해 국내외에서 정상급 투어프로로 활동해오다 티칭 프로로 전환해 20년째 지도자의 길을 걷고있는 골프 레슨계의 ‘대부’이다.
이번 행사는 바우하우스가 14층 골프존 내 ‘임진한 골프아카데미’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당일 현장은 임진한 프로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성황을 이뤘다.
임진한 프로는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에 있어서 물리적인 자세 외에도 마인드와 이미지 트레이닝이 중요하다는 내용으로 30분간 강연을 펼친 후, 팬 사인회 및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1:1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한편, 서울 장안동 바우하우스는 패션,외식,문화를 원스톱으로 즐기는 서울 동북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롯데시네마, 애슐리, 골프존 등 핵심적인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바우하우스 골프존은 임진한 골프아카데미 오픈을 계기로 강북 최대의 스크린 골프장으로 활성화할 방침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