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12-04 |
계한희와 유빈의 이유 있는 만남… CJ오쇼핑, 협업 컬렉션 선보여
'계한희 X 원더걸스 유빈' 콜라보레이션, 퍼스트룩 온라인숍과 편집숍 쿤에서 판매
계한희 디자이너의 「카이웍스(KYE WORKS)」와 걸그룹 원더걸스의 유빈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화제를 모은다.
CJ오쇼핑 트렌드사업부는 지난 19일 「카이웍스」와 유빈의 협업으로 탄생한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카이웍스 X 유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스트리트 컬처를 반영한 무통 재킷과 스웨트 셔츠, 오버사이즈 코트 등으로 퍼스트룩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편집숍 쿤(koon) 신사점과 청담점에서 판매한다.
쿤 신사점 외벽에는 현재 계한희 디자이너와 유빈이 함께한 ‘트윈스(TWINS)’ 컨셉의 화보가 걸려있다. 쿤 측은 뉴욕컬렉션 등 해외에서 인정받은 디자이너 계한희와 글로벌 무대 경험이 있는 원더걸스 유빈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이템들이 가로수길을 찾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 셀러브리티로 참여한 유빈은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에서 걸크러쉬(girl crush)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강렬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로 인기를 모은 유빈은 이번 작업에서 계한희 디자이너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계한희 디자이너는 로고 디자인 작업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등 이번 컬렉션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코트, 라쿤 무스탕, 스웨트셔츠, 스커트, 팬츠 등 KYE(카이) 2016 S/S 컬렉션의 메인 디자인이 반영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CJ오쇼핑 트렌드사업부 최윤정 사업부장은 " DXA(Designer x artist) 프로젝트는 역량 있는 패션 디자이너와 최고의 아티스트가 함께 만드는 차별화된 제품을 바탕으로 트렌드 리딩 패션 기업으로써 CJ오쇼핑의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이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원해 방송,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편집숍 쿤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카이웍스 X 원더걸스 유빈' 화보 이미지를 보여주는 고객에게 추가 5%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출처: 퍼스트룩>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