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2-02 |
까스텔바쟉, 필드에서 일상까지 캐주얼 헤비 다운 제안
라쿤 퍼 트리밍으로 고급스럽게, 은은한 광택과 실루엣으로 여성미 살려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한겨울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운점퍼 ‘캐주얼 헤비 다운’을 선보인다.
「까스텔바쟉」이 이번에 출시한 ‘캐주얼 헤비 다운’은 한 겨울 추위로부터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코트형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 부분에는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을 부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헤비 구스다운 코트’는 폴리에스터와 코튼 혼방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5Cm 가량의 라쿤 퍼 트리밍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편안한 느낌의 데님바지나 모노톤의 아이템들과 코디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59만9천원이다.
여성용으로 선보인 ‘가로퀼팅 구스다운’은 곡선을 따라 흐르는듯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킨 슬림 핏 다운 점퍼이다. 특히, 발수기능의 일본 수입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코디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카키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59만9천원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