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2-01 |
파토갸스, 한국 단독상품 ‘쥬추(Zoutchou)’ 출시
‘로켓’ 이어 한국 소비자 겨냥한 두 번째 단독상품 ‘쥬추’ 출시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의 프랑스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파토갸스」가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두 번째 단독상품 ‘쥬추(ZOUTCHOU)’를 출시했다.
‘쥬추’는 충격완화에 탁월하며 착화감이 좋은 아웃솔 WIND 타입을 채택해, 7cm의 굽 높이에도 가볍고 편한 워킹을 선사한다. 복사뼈를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해주며,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을 감싸는 양가죽을 사용하여 개개인의 발에 쉽게 맞출 수 있도록 했다.
「파토갸스」의 한국 단독상품 출시는 이번이 두 번째로 앞서 11월 로켓(Rocket)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급스러운 가죽의 광택, 섬세한 퀄리티와 편안한 착화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파토갸스」는 랑방 프라다 등의 브랜드가 이용하는 고급 태너리에서 모든 가죽을 공수하며, 탄소배출 절감 면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낸 포르투갈의 유서 깊은 공방에서 전 제품을 생산한다.
「파토갸스」가 오직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한 한국 한정상품 ‘쥬추’는 블랙과 은은한 실버 톤의 그레이, 메탈 톤이 강렬한 블루 등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