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2015-11-27 |
건강과 스타일을 갖춘 14개 브랜드 플랫 슈즈와 스니커즈 스타일
힐은 여성들의 로망이지만 아울러 발 건강에 무리를 주기도 한다. 올 겨울에는 발에 휴식을 주자. 세계의 모든 패션 걸들이 사랑하는 14개 브랜드의 편안하고 패셔너블한 신발과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스트리트 패션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잇 걸 혹은 패션 블로거들이 신고 있는 멋진 하이힐을 보고있을 때면 누구라도 한개쯤 갖고 싶어하는 것이 여자들의 자연스러운 로망!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아찔한 하이힐을 고수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굽이 낮은 플랫슈즈라 할지라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면 하이힐 못지 않게 화려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세계의 패션 걸들이 사랑하는 14개 브랜드의 편안하고 패셔너블한 신발과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Adidas Originals Stan Smith
드레스부터 청바지까지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다목적 용도인 이 스니커즈는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아디아스가 계속 새롭게 향상된 버전을 출시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이 스타일의 인기가 쉽게 식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 약간 의심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스니커즈의 강자다.
Adidas Originals Superstar
많은 패션 블로거들은 ‘쉘 토(shell toe)’로 더 잘 알려진 이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슈퍼스타를 신기 위해, 자신들의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스탠 스미스를 바꾸기 시작한다. 이 신발은 다른 아디다스 오리지날만큼이나 웨어러블하지만 단단한 고무 앞코와 특유의 삼선 스트라이프가 더 세련되어 보인다.
Keds Champion Originals
한때 팝 뮤지션 타일러 스위프트가 브랜드 광고의 전면에 나섰던 케즈는 이제 완전히 유행으로 돌아왔다. 이 여성스러운 킥스는 다른 스니커즈 스타일처럼 부피가 크지 않으며, 여름용 옷장에는 반드시 추가해야 할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Converse Chuck Taylor
신발 매장에는 새로운 컨버스 스타일이 많이 있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오리지널인 컨버스 척 타일러를 좋아한다. 결국 이 스니커즈는 모두가 좋아하는 셈이다.
Superga Platforms and Cotu Classic
하이힐을 신지 않고 어느 정도의 높이를 원한다면, 슈페르가 스니커즈가 구세주가 될 수 있다. 플랫폼 디자인은 활력과 함께 엣지있는 분위기를 발산할 수 있다.
Vans Slip-On
반스는 클래식하고 이지한 느낌이 최고의 미덕이다. 심지어 카니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의 딸 노스 웨스트도 이 슬립 온의 광팬이라고 한다.
Toms Classic
귀여운 신발 한 켤레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한 켤레를 필요한 사람에게 기부하면서 귀여운 신발 한 켤레를 사는 것이 아닐까? 그것은 바로 탐스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원 포 원!
Everlane Street Shoe
이 신발은 엄밀하게 말하면 스니커즈가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일단 신고 걸어보면 아주 편안하다는 사실에 놀란다. 아울러 에버레인 스트리트 슈가 다소 비싼 느낌도 들지만 적당한 가격 태그는 파산(?)에 이를 정도는 아니다.
Nike Free
블랙 앤 화이트 나이키는 최근 많은 잇 걸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조깅 등 운동할때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Chanel Espadrille
지금까지 여름에 가지고 싶은 머스트 해브 신발이 있었다면, 샤넬 에스파드류가 아닐까 싶다. 에스파드류(끈을 발목에 감고 신는 캔버스화)는 날씨가 따뜻해질 때면 항상 컴백을 준비한다. 아마도 깨끗하고 편안한 디자인이 모든 아이템과 잘 어울리기 때문이 아닐까?
Soludos Smoking Slipper
프린트, 가죽, 약간의 레이스 등 솔루도스 신발은 아주 많은 스타일이 출시되기 때문에 정작 맘에 드는 것 하나를 고르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New Balance N Logo Sneaker
아빠와 패션 블로거들이 비슷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또 다른 스타일은? 바로 N으로 장식한 뉴 발란스 스니커즈가 아닐까 한다.
Charlotte Olympia Kitty Flats
아직 예쁜 키티 플랫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장 고양이로부터 득템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다. 베이직 로퍼보다 조금 더 귀엽고 재미있는 스타일 연출에 적당하다.
Chanel Two-Tone Flats
이 신발은 다소 비싸지만 코스튬 디자이너조차 아름다운 샤넬 발레리나 플랫에 반할만큼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이템이다. 이 신발을 실제로 신어보면 슬리퍼같은 느낌이 든다고 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