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8-31 |
세정, 유러피안 데일리 「앤클리프」첫선
8월 18일 첫 스타트 … 올해 30개점 목표
세정(대표 박순호)의 신규 브랜드 「앤클리프」가 지난 8월 18일 롯데마트 진장점과 울산점을 오픈, 본격적인 전개에 나섰다.
「앤클리프」는 네오 트러디셔널 스타일리시 캐주얼을 지향하는 유러피안 데일리 캐주얼이다. 30세~45세 남녀를 메인 타겟으로 하고 기본 캐주얼 라인에서 아웃도어 라인까지 더해 일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실속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선보이고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에 SBS 주말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 출연중인 탤런트 이상윤과 CF ‘공대 아름이’로 유명한 탤런트 홍인영을 메인 모델로 내세운 스타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윤과 홍인영의 이번 시즌 광고는 ‘프롬 마이 데일리(From My Daily)’라는 컨셉트로 일상의 자유와 여유로움을 표현한 것으로 오는 9월부터 잡지나 카탈로그를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광고 비주얼 오픈에 앞서 홈페이지에서는 「앤클리프」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주인공 영국의 앤(Ann) 공주와 스웨덴 가문의 클리프(Cliff) 왕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앤클리프」는 8월까지 롯데마트와 제휴해 총 9개점 유통망을 확보하고, 올해 약 30개점 오픈을 목표로 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