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1-20 |
오야니, 브랜드 무비 ‘백팩에 담는 이야기’ 공개
하룻동안 백팩과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 영상으로 제작
뉴욕 어반 스트리트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브랜드 무비 ‘백팩에
담는 이야기’를 공개했다.
「오야니」의 ‘백팩에 담는 이야기’는 매일 메고 싶은 백팩,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백팩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직장인의 출근길부터 카페에서 공부하는 대학생, 커플
백팩을 메고 데이트를 하는 커플 등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사람들이 백팩과 함께하는 일상의 모습을 하루라는 시간에 담아냈다.
「오야니」 백팩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디테일, 사용할수록 부드러워지는 천연가죽의 터치감, 수입 브랜드 가격 거품을
걷어낸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야니」는 ‘백팩에 담는 이야기’는 를 비롯 ‘모로코의 별’, ‘WELCOME
TO TAYLOR’ 등 다채로운 스토리와 영상미의 브랜드 무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백팩에 담는 이야기’는 유투브(youtu.be/8PH6sPDed_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ryanyKorea), 인스타그램(instagram.com/oryanykorea)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야니」 온라인 직영 스토어(www.oryany.co.kr)에서는 브랜드 스토리를 그래픽 노블로 연재 중인 ‘모로코의 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며진 ‘COLOR WE LOVE’, 「오야니」 로고 아트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켄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사진제공: 오야니(orYANY)]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