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5-11-19

노스페이스, ‘맥머도 남극탐험’ 영상 1000만 조회수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노스페이스 가방, 모자 등 특별 선물 증정



↑사진=노스페이스맥머도 남극탐험캠페인 영상 주요장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지난 10 21일 공개한맥머도 남극탐험캠페인 영상(https://youtu.be/FSfkE4emoBE)의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스페이스 11 20일부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원아웃도어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더드림(THE DREAM)’ 멤버십 회원 가운데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가방(백팩, 힙색), 모자, 양말 세트 등 특별 선물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노스페이스 백화점과 대리점 둥 오프라인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과 공식 온라인 매장(www.thenorthfacekorea.co.kr)에서 진행된다.


노스페이스맥머도 남극탐험캠페인 영상은 가상현실을 통한 남극탐험, 도심 속 개 썰매(도그 슬레이딩) 질주 등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탐험의 가치를 박진감 넘치게 영상으로 표현해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가며 공개 26일만에 1천 만회를 돌파(11 19일 오전 9시 기준 약 1,023만회 - 유튜브 약 428만회, 페이스북 약 595만회)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최근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 애드위크(ADWEEK)에 화제의 영상으로 소개되며 국제적인 관심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의 이색적인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3북극한파 몰래 카메라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4다시 탐험 속으로바이럴 영상은 공개 43일 만에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고, 누적 조회수 약 1,300만회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뉴욕페스티벌 5개 부문 본상 수상, 깐느 광고제 2개 부문 본상 수상 및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은상 수상 등 세계 유수의 국제 광고제를 석권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노스페이스는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탐험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김소현, 도발과 청순 단발 성숙미! 쇼츠와 타이트 톱 미니멀 레이디룩
  2. 2. [종합] 2025 S/S 밀라노 패션위크 빅 트렌드 키워드 10
  3. 3. 블랙핑크 로제-차은우, 생로랑이 반한 한류스타! 난리난 프런트 로우 '시선 한몸에'
  4. 4. 윤은혜, 청청은 가을 교복! 입고 또 입고 더 어려진 청청 나들이룩
  5. 5. 롱샴, 우아한 에너제틱! 성수동에 ‘에너지 바이 롱샴’ 팝업스토어 오픈
  6. 6. 신세경, 스웨이드 재킷 하나면 끝! 가을맛 보헤미안 프렌치룩 파리 출국!
  7. 7.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머플러 휘날리는 Y2K 잇걸룩! 파리 샤넬쇼 출국!
  8. 8. 문가영, 일상복이야 아웃도어야? 디자이너 감성 아노락 점퍼 애슬레저룩
  9. 9. 장예원 아나, 매일 입을 것 같은 데님 핏! 핑크 재킷과 어울린 가을 데일리룩
  10. 10. [패션엔 포토] 한소희, 블랙 스완으로 돌아왔다! 화이트로 포인트 발표회 나들이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