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11-19 |
노스페이스, ‘맥머도 남극탐험’ 영상 1000만 조회수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노스페이스 가방, 모자 등 특별 선물 증정
↑사진=노스페이스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 주요장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지난 10월 21일
공개한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https://youtu.be/FSfkE4emoBE)의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스페이스」는 11월 20일부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원아웃도어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더드림(THE
DREAM)’ 멤버십 회원 가운데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가방(백팩, 힙색), 모자, 양말 세트 등 특별 선물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노스페이스」 백화점과 대리점 둥 오프라인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과
공식 온라인 매장(www.thenorthfacekorea.co.kr)에서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은 가상현실을 통한 남극탐험, 도심 속 개 썰매(도그
슬레이딩) 질주 등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탐험의 가치를 박진감 넘치게 영상으로 표현해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가며 공개 26일만에 1천 만회를
돌파(11월 19일 오전
9시 기준 약 1,023만회 - 유튜브 약 428만회, 페이스북 약 595만회)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최근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 애드위크(ADWEEK)에 화제의 영상으로 소개되며 국제적인 관심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의 이색적인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3년 ‘북극한파 몰래 카메라’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4년 ‘다시 탐험 속으로’ 바이럴
영상은 공개 43일 만에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고, 누적 조회수 약 1,300만회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뉴욕페스티벌 5개 부문 본상 수상, 깐느 광고제
2개 부문 본상 수상 및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은상 수상 등 세계 유수의 국제 광고제를 석권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는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탐험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